본문 바로가기

이달의소녀 공식팬카페/To.Orbit

2020.09.21 [이달의소녀 OEC - 안녕하세요, 이달의소녀 오드아이써클입니다!]

https://cafe.daum.net/loonatheworld/F5df/107

 

[김립]

오빛 안녕:)
저는 여름이 되면 오빛이 이달의 소녀 오드아이써클을 잊지 않고 다시 떠올려줘서 너무 고마워요!
여름이 되면, 저도 이달의 소녀 오드아이써클 무대들을 다시 찾아보고, 수록곡도 들으면서
오빛들과 같이 추억을 회상하게 되는 것 같아요!
벌써 오드아이써클이 3주년이 되었다는 소식을 듣고
우리 오드아이써클 멤버들과 무슨 사진을 올려주면 오빛들이 좋아하실까? 고민하면서
예전 사진들을 쭉 훑어보았어요!
저희 생각보다 공개가 안된 사진이 많은 것 같아서 아쉬우면서도
더 많은 걸 공유해 주고 싶다는 생각이 많이 들었어요!
그래서 저희가 고심 끝에 고른 그날의 설렘과 추억들이 잘 담긴 사진으로 골랐어요.
오빛들이 보고 좋아하길,,💋 앞으로의 여름도 OEC랑 함께해요
항상 고맙고 사랑해요!


[진솔]

오빛💙 잘 지내고 있어요?
오늘은 저희 오드아이써클의 3주년이에요! 꺄!
뭔가 활동이 짧아서 3년이 지났다는 게 실감이 안 나기도 하고,
이렇게 기념하는 걸 보면 언젠간 또 유닛 활동을 하려나 하는 기대도 하게 되네용 헤헤
그때 흔들리는 동공과 실수들이 풋풋했는뎅 그쵸?
우리 동생들도 이젠 다 커서 신기해요 제가 키운 건 아니지만 그때만 해도 아가들이였는데🥺
마지막으로, 항상 여름만 되면 찾아줘서 고마워요💙
이젠 여름 끝이니까 완전체로 찾아뵙겠습니다! 크크 살앙해요❤💙💜


[최리]

오빛!!안녕하세요!최리입니당💜🍒
오드아이써클이 만난 지 벌써 3년이 지났대여!!! 시간 너무 빨리 지나가죠!😭
데뷔했을 때만 해도 교복을 입고 학교에 다녔는데 벌써 제가 어른이 되었네요.
시간이 진짜 빠르게 흐르는 것 같아요!!
이렇게 흐르는 시간들을 소중한 기억들로 채워갈 수 있어서 너무 행복합니당🥰
오빛덕분에 상도 받고, 행복도 받고, 사랑도 받고 지금 생각해보면
20년 인생 행복하게 잘~산 것 같아요☺
받은 만큼, 아니 받은 것보다 더 많이 오빛들에게 돌려주도록 노력하겠습니당!
오빛!!많이 많이 사랑하고 앞으로도 사랑해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