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달의소녀 공식팬카페/To.Orbit

2021.09.21 [이달의소녀 OEC - 안녕하세요, 이달의소녀 오드아이써클입니다!]

https://cafe.daum.net/loonatheworld/F5df/145

 

[김립]

안녕하세요 오빛 립이에요 벌써 오아써가 4주년이 되었어요! 4년이 지난 지금도 오아써 음악과 유닛을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유닛 활동 때 기억이 한 여름의 꿈같달까 너무 소중하고 기분 좋은 추억으로 남아서 유닛 얘기만 나와도 신이 나서 이것저것 얘기해주고 싶고 하네요 이제는 과거에 머물러 있지 않고 또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 썸머 유닛인 만큼 언제나 오빛 안에 뜨겁게 자리 잡아 있는 우리가 될게요 사랑하고 보고 싶어요❤️

[진솔]
오빛! 진솔이에요🙋‍♀️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?
오늘은 저희 오드아이써클의 4주년 날이에요!❤️ 항상 썸머유닛이라고 부르다가 이렇게 추석에 기념일이라니 느낌이 또 색다르네요 헤헤
4년이란 시간이 흐르면서 따로 활동을 더 하지는 않았지만, 항상 기억 해주고 그리워 해주시는 오빛 덕분에 너무 감사하고 좋은 것 같아요!🥺💙
그만큼 앞으로의 오드아이써클도 기대를 더더욱 하게 되네요 흐흐🥴💜
끝까지 잊으면 안돼요 알겠죠? 우리 정은이랑 예림이두 항상 고맙구 사랑한다 내 애기들 킄🤤
오빛들! 남은 명절 행복하게 보내시구! 우리 언능 봐요! 항상 건강하고 제일 화이띵!👊🏻

[최리]

안녕하세요!오빛!최리입니당🍒
오랜만에 저희 오❤️아💙써💜가 이렇게 뭉치게 되었어요ㅎㅎ여름이 점점 가고 있는데 아쉬우면서도 행복한 것 같아요 다음 여름이 찾아올 때는 오빛들을 많이 많이 볼 수 있겠죠!? 그랬으면 좋겠따..ㅠ오빛 지금은 비록 많이 만나지는 못하지만 저희는 항상 오빛 생각하고! 옆에서 꼭! 붙어 있을 거에여!! 오아써 언니들 사랑하구! 멤버들 너무 사랑하구!오빛 사랑해😘🎂