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달의소녀 공식팬카페/To.Orbit

2021.07.28 [최리 - 오빛ㅎㅎㅎ💜최리입니당😘🍒]

https://cafe.daum.net/loonatheworld/F5df/131

 

오빛ㅎㅎㅎ💜최리입니당😘🍒오늘 제가 벌써 데뷔한지 4주년이 됐대요!!너무 신기하지 않나여??벌써 세월이 이렇게 많이 흘렀다니!!ㅠㅜ교복입고 학교 다닐 때 데뷔를 해서 지금은 벌써 이렇게 어른이 된 게 아직도 믿기지가 않는데요..그동안 저 잘 키워줘서 고마워요 오빛ㅎㅎ💜정말 오빛 덕분에 행복한 추억 즐거운 추억 서로 울고 웃고 많은 일들이 있었는데 앞으로도 더 더 이쁜 추억 같이 만들고싶어요ㅎㅎ 이번 년도에는 어쩔 수 없이 속상한 일도 많고 오빛과 대면하는 일이 많이 없어서 아쉬움이 큰데용..ㅠㅜ하루 빨리 좋아져서 더 많은 오빛을, 마음만은 가까이 있는 우리 오빛!을 얼른 만나고 싶어요
그리고 건강 조심하구!!맨날 우리 걱정만 하지말구 오빛도 건강 챙겨야 해요!!알겠죠!!?앞으로도 저 최리 잘 부탁드리구!!예쁜 짓만 할 테니꽌!예쁘게 봐주시구!!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~~든분들에 항상 행복하고 웃는 일만 가득하길~~💜(4주년 소원이에여ㅎㅎ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