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달의소녀 공식팬카페/To.Orbit

2022.07.28 [최리 - 오빛! 최리의 love cherry motion이 탄생한 지 5주년이 됐대요!!]

https://cafe.daum.net/loonatheworld/F5df/170

 

오빛! 최리의 love cherry motion이 탄생한 지 5주년이 됐대요!!💜🥰
저에게 정말 소중하고 의미있는 곡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해영ㅎㅎ
저도 오늘 5주년 된 기념으로 100번 들으려고요!
오빛 5년동안 변함없이 사랑해주고 옆에서 지켜주셔서 너무 감사해여ㅠ
매번 오빛한테 감동하고 고마운 감정이 큰 것 같아요😭
이번 여름 유독 너무 뜨거웠던 것 같은데 그것이 제가 오빛을 향한 사랑의 온도와 비례하는 것 같아요ㅎㅎ (부끄)
사실 더 뜨거워야 하지만용!
오빛 제가 앞으로 더 성장하고 단단해져서 제가 오빛을 지키는 사람이 될 때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!
내가 다 지켜줄게!!
또 누구보다 오빛만의 비타민이 되어 많은 힘을 줄 수 있도록 할게영!!
아자아자!!😘✊🏻
오빛 축하해줘서 너무 고맙구 우리 하루빨리 또 만나영!!🫰🏻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