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달의소녀 공식팬카페/To.Orbit

2022.09.21 [이달의소녀 OEC - 벌써 오드아이써클이 5주년입니다]

https://cafe.daum.net/loonatheworld/F5df/184

 

<김립>

안녕하세요 김립입니다 벌써 오드아이써클이 5주년입니다 

벌써 5번의 여름이 지나갔다는 뜻이겠죠 

오빛들을 만나고 시간이 정말 빠르게 흘러갔어요 돌이켜보면 정말 많은 추억이 쌓인 것 같아요 

오빛들 덕분에 제20대의 하루하루가 특별한 일들로 가득한 느낌이에요

오빛들이 있어서 경험할 수 있는 일 투성이었어요

오빛들에게도 나라는 존재가 또 이달의 소녀가 그런 사람이었으면 좋겠네요

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

앞으로도 더 많은 추억 쌓아가요❤

 

<진솔>

오빛들 안녕! 진솔입니다 -`♥´- 

오늘은 바로오 핫 유닛! 썸머 유닛! 오드아이써클의 5주년 날이에요!
항상 별다른 활동 없이 연차만 쌓아가다가 이번엔 월드투어를 통해 5년 차의 오드아이써클을 보여드릴 수 있었네요 크크
그때 그 시절의 모습을 떠올리면,,, 저희 정말 많이 발전했죠?
활동했던 시절을 다시 보면 긴장한 모습이 너무 잘 보여서 웃기더라구요 이제는 정말 프로답게 잘 할 수 있을 텐데 말이죠🤨
그래도 활동은 아니지만 투어를 하면서 오드아이써클의 무대를 보여드릴 수 있어서 행복했었던 것 같아요
완전체뿐만 아니라 유닛들도 항상 잊지 않고 사랑해 주시는 우리 오빛들 덕분에 아주 기분이 좋답니다
뭔가 유닛은 완전체와 또 다른 특별한 느낌이 있달까요?
헤헤 전 오드아이써클이라 항상 행복해요😌
이제 썸머 유닛 말고도 다른 계절도 노려보고 싶네요 키키😏  

5주년 축하해 주신 오빛들 모두 고마워요 정말! 
이제 날씨가 점점 추워진다고 하는데, 
다들 감기 조심하셔요💙

 

<최리>

오빛! 저 최리에요💜🍒
저희 오드아이써클이 어느덧 데뷔 5주년을 맞이했어요!!
시간 진짜 빠르다.. 저 때까지만 해도 제가 18살이었는데 지금은 벌써 22살이라니.. 말도 안 돼😔
저 많이 컸죠!? 지금까지 저 최리 예림이가 크는 과정을 지켜봐 주고 옆에서 응원해 주고 사랑해 줘서 너무 고마워요
오빛 덕분에 하루하루가 행복하고 영광이었어요!! 

정말 내가 이렇게 사랑을 받아도 되나 싶을 정도로 아낌없이 사랑해 줘서 고마워요😍💜
오빛한테 제가 해준 게 많이 없는 것 같아서 너무 미안하고 속상한데요..

앞으로 더 많이 좋은 선물 오빛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테니까 지켜봐 주세용~

오드아이써클의 막내답게 멋진 패기 보여드릴게요!
저는 아직도 오드아이써클 저희 노래 많이 듣고 있는데요! 들으면 그때에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더라구요ㅎㅎ

언니들이랑도 좋은 추억 만든 것도 생각나고 이쯤에서 언니들한테도 하고 싶은 말 해도 되죵!?😘
언니들! 막내인 저 굉장히 칠칠맞고 배울 게 많았는데 옆에서 많은 것을 알려주고 힘든 거 있으면 도와주고

응원해 주고 조언해 줘서 고마워요 덕분에 지금의 최리가 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!ㅎㅎ
처음에 제가 언니들이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고 많이 방황했는데 잘 적응할 수 있게 예뻐해 줘서 너무 고마워요!! 지금도 물론 힘들면 옆에서 다독여주고 힘이 되는 말도 많이 해 주고 이런 언니들을 둔 건 정말 행운이에요 저는ㅎㅎ
저도 언니들 옆에서 힘이 될 수 있는 막내가 될게요! 지금까지 너무 고마웠고 앞으로도 잘 부탁드려요❤️💙💜
오아써 영원하자아!! 이달소 영원하자!! 오빛 영원하쟈!! 오빛 저희와 더 많이 좋은 추억 만들어 보아요

그리고 편지나 팹 아주 잘 읽고 있어요!! 언제나 힘이 돼줘서 고맙구! 걱정해 줘서 항상 너무 고마워요😭

저도 최대한 빨리 회복해서 오빛한테 달려갈 수 있게 노력 많이 할게요!! 오빛 사랑해💜